> 사업분야 > 사업분야 1 

안전하고 효율적인 배선 system, 낮은 전압강하, 도전율 99%이상, 61%이상의의 CU와 AL을사용, 우수한 절연 성능을 자랑하며, 높은 단락강도및 -15도~55도의 설치 조건을 가지는 최우수 제품입니다.
LS전선은 초고압 전력선및 광통신 케이블등을 주력으로 각종 전선류를 생산하고 있고 매출액 규모로는 국내 1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부스닥트를 비롯한 초고압 케이블등 고부가가치 제품의 매출 증대로 수익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2000년 이후에는 해외시장의 확대를 시작해 중국, 동남아와 북미,유럽등 선진국 시장으로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SUPERIOR ESSEX를 인수하면서 브랜드 네임을 높이기위해 글로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S전선은 1984년 기술제휴를 통해 부스닥트 사업을 시잣했으며, 현재 공장,빌딩,아파트,대형할링마트,오피스텔,연구단지,백화점,골프장,터널,반도체공장,LCD공장,석유화학,제철,IDC빌딜,756kV초고압 변전소,LNG인수기지,항만등 다양한 분야에 다각도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부스닥트는 케이블과 구조상으로 비교할 때에 비슷한 점은 도체와 절연체를 가진다는 것이지만, 부스닥트의 가장 큰 장점은 같은 부피의 도체로 더욱 많은 전기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케이블은 도체를 보호하거나 절연하기 위하여 비닐이나 고무를 사용하지만, 부스닥트는 절연체가 직접 부스닥트를 보호하지 못하기 때문에 금속닥트를 사용하여 도체와 절연체를 보호하고 형태를 유지합니다. 20세기에 들어 상업화가 된 부스닥트는 대용량의 전기 시스템에서의 장점이 부각되면서 급속한 수요증가 추세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최근 건축물의 전기 시스템은 점점 크고, 다양한 용량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있고,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부스닥트는 안전하고, 에너지의 손실은 최소화 하는 등, 다양한 장점과 함께 현대 건축물과 최적의 조화를 이루어 설치될 수 있습니다.